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ound주운전 면허취소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23:23

    >


    또, 소리주운전면허 취소가 한두번이 아니면 죄질이 자신같다는 이유로 더욱 가중처벌 등의 위기에 처할 가능성이 있으며, 이는 정예 기결국의 형사처벌이 될 수도 있어 유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


    sound의 음주운전으로 면허가 취소되는 것은 원래 혈중 알코올 농도가 매우 높은 상태인데, 때로 적용되는 편이었는데, 최신법의 변천 때문에 그 기준점도 낮아졌고, 또한 상황을 보고 선처를 해주는 폭도 작아졌습니다.


    이씨는 술자리를 가진 상태에서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대리운전사를 부르게 되었다. 당시 이 씨는 혈중 알코올 농도가 0.1%이상을 지나서 이대로 핸들을 잡으면 면허 취소가 될 가능성이 매우 컸기 때문에 대리 운전사를 부른 것입니다.


    >


    그런데 문제는 집 바로 앞에 도착하게 되면서 둘 사이에 다툼이 일어났다는 점입니다. ***씨가 보기에 요금이 너무 많이 과인하신 것 같아 대리운전사에게 항의를 했지만 운전기사가 이에 반발해 목소리가 높아진 것입니다. 결국 화를 참지 못한 대리운전사는 구씨의 차량을 주정차 금지구역 구씨의 집 근처에 둔 채 차에서 과버리게 되고 구씨는 부득이하게 운전대를 잡고 자신의 차이기 때문에 차를 몰고 가다 그 자리에서 음주운전을 적발당했습니다.


    >


    000씨의 면허를 취소할 공익의 필요를 충분히 성립시키려고 생각했습니다. 과연 ᄋ씨는 예전에도 음주운전 적발 이력도 있었던 만큼 재범의 여지가 크기 때문에, 이렇게 처분을 내리는 것이 정당하다고도 덧붙였습니다.


    예전에는 음주운전 면허취소 기간 단축이나 면허취소에서 면허정지로 처분을 이끌어내는 것이 비교적 쉬운 편이었다. 재발 방지를 위한 반성의 여지가 많아 보여 생계에 대한 위협이 된다는 것을 어필하면 어느 정도의 선처는 충분히 기대해야 할 부분이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최근에는 면허취소 처분에 대해서도 법원이 강경하게 본인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음주운전 면허취소 기간을 깎는 것, 처분 레벨을 낮추는 것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