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상민-황기순 '사랑더하기'모금자선투어 가수피터펀과 함께 남대문 시장이 들썩거렸다.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8:51

    행사의 대통령 피터 팬이에요.당 1은 내가 다녀온 곳은 코메디앙화은키승 씨가 19년간 추진하는 사랑 덧셈 모금 자선 투어를 함께 하셨습니다.행사의 대통령 피터 황과 함께였던 이번 사랑 더하기는 비가 오는데도 불구하고 많은 관객 속에서 성황리에 진행됐습니다.


    >


    유기농 매일 행사장은 남대문시장입니다.소나기가 한 단계 올라 젖은 도로를 달리는 자동차 바퀴는 자원봉사자들의 기대로 가볍게 돕니다.


    서울에 70첫 7을 비를 맞으며 걸고 싶다는 생각도 우연한 감성에 젖은 나문데 문 이상이다.


    개장으로 2년이 지났으니 이제 서울 역 고가도 공중 정원 역할을 하고 주고 있는 것입니다.


    >


    갑자기 내린 소나기로 갑자기 텐트를 설치했어요.2000년부터 시작된 화은키승의 모금 봉사단 그 역사에 놀라지 않을 수 있습니다..


    거소음에는 가식적인 쇼로 시작되었습니다.가 나중에 완전한 봉사활동을 할 수 있을 때까지 단독으로 느낀 감동이 주위 사람들에게도 전달되면서 활동 범위가 넓어졌는데요.이쪽에 이제 행사 대통령 피터 황도 함께했습니다.


    >


    비가 오는데도 불구하고 많은 시민이 발길을 멈추고 공연에 관심을 갖기 시작합니다.


    남대문시장이 멈춰선 것처럼 전체 공연장에 모이기 시작합니다.​


    >


    소리의 향기도 맞추고 가수의 위치도 재검토해 무대 그 소리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 분들입니다.'하나사천리'에서 진행되는 행사 준비를 보면서 개그맨 황기순 씨가 그동안 달려온 시간을 그려보겠습니다.​


    >


    이번 '사랑을 더하는 모금 자선 투어'에 함께한 분들은 황기순 진행으로 박상민, 별미령, 조승구, 서면, 이병철, 진달래 님 등이 출연했습니다.여기에 대한민국 행사의 대통령 피터팬이 가세했으니 그 열기는 줄거리 없이도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


    여기서도 물론 행사의 대통령 피터팬은 남대문시장을 고고 삼아 피터팬이 노래할 때마다 상인들이 할 때 멈춰버리게 했고, 이 스토리도 했습니다.


    금하나, 황기순 씨와 함께했던 '사랑 더하기' 모금 자선 투어 봉사활동이 끝났을 때는 뭔가 보람 있게 돌아옵니다.김하나의 보람은 작은 무대지만 열광하고 즐거워하는 관객들의 반응.그래서 그 속에서 내가 살아있다는 것을 증명받았어요.앞으로도 이 보람을 찾기 위해 행사의 대통령 피터팬 씨는 다양한 무대 위에서 멋진 놈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행사 종료 후 늦은 점심식사를 해결하기 위해 팥빙수를 간단하게 즐깁니다.행사의 대통령=피터팬은 옛날 팥빙수를 좋아했다.팥과 어린이용 크림, 인절미가 맛있고 인절미가 풍부해 풍성함을 더한다.


    >


    >


    >


    행사 뒤 목을 쓰 내리는 빙수 수로 변에 당 1하루의 피로가 떨어지고 자랑이 솟아올프니다.


    >


    천둥번개가 쳐서 앞이 보이지 않아요.이 비가 그치면 밝은 햇살이 좋아할 거에요.제 인생도 그래요.여러분의 밝은 햇살이 눈앞에 두고 여행사의 대통령 피터·황 씨는 "당일은 첫도 열심히 달립니다. ​#코메디앙화은키승#화은키승#피터 팬#행사 대통령#서울에 70첫 7#봉사#휠체어 봉사 활동#화은키승 봉사는 멋진 놈#남대문 시장 본 인야 본인#탐 앤 탐스 등#탐 앤 탐스 등 빙수#옛날 빙수#사랑 덧셈#사랑 덧셈 모금 자선 투어#박상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