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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아신형 K9, 주행질감 부드럽고 묵직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01:51

    기아 자동차가 "전사적 역량을 총 집결했습니다"는 신형 플래그십 대형 세단'더 THE)K9'를 서울 잠실 롯데 휘장 니엘 서울에서 만자인 보았다. 약간 고리타분한 전 가구보다 K9은 한눈에 봐도 고급품으로 올라갔다. 길이 5,120mm에 폭 1,915mm, 전고 1,490mm, 츄크고 3,105mm과 대규모는 커졌지만, 보닛과 전방 그릴, 헤드 램프에 내려오는 라인은 곡선을 강조하고 웅장하면서도 수려한 공헌을 연출했다. 옆에 빛이 지잔 사이처럼 곡선을 그린 주간 주행 등(DRL)과 후미등은 또 K9의 상징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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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그니엘 서울에서 강우 너도 춘천까지 약 78km를 달린 시승 모델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가장 인상적인 부분은 실내이다. 계기판과 센터페이상, 조수석 앞을 지 본인은 실내 레이아웃이 수평으로 간결하게 전개돼 시야가 넓다. 옆에 전개한 하나 2.3인치 디스플레이 역시한 시인성이 좋다. 센터페시아에 가로로 전개된 버튼은 크롬 형태로 장식돼 조작감은 물론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센터 페이사와 문에 들어선 최고급 실우드 크래시 패드와 도어 트림은 또 K9이 프리미엄 세단과 정체성을 보인다. 센터페이어는 스위스 명품시계 브랜드 모리스 라크로와 협업한 아날로그 시계를 탑재했습니다.유럽산 천연가죽에 실제로 스티치로 인해 얇은 소음으로 감싼 시트는 드라이버와 전후 동승자에게 최고의 착좌감을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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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속도감은 부드러우며, 전형적인 고급 세단의 감성이었다 운동 모두 달리면 3.3터보 엔진(370마력. 52.0kgf.m)의 빠른 반응과 차체의 튼튼한 소견을 전달하지만 그렇다고 본격적인 스핏룰를 즐기기 위해서는 큰 차체이다. 놀라운 것은 처음은 달콤한 기술로 지적인 드라이빙을 가했다는 점. 깜박이를 켜는 쪽에 후방 방향 지대가 계기판에 표시된다. 반자동 운전 기능은 사실 자율주행이라고 믿고 가도 될 정도로 곡선 차선을 잘 인식합니다.가격이 5,490만원부터 시작했던 K9은 경쟁 모델로 메르세데스 벤츠'E클래스'와 제네시스'G80'을 꼽았다. E클래스 가격으로 S클래스의 고급 드라이빙 감성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는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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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출처:http://www.sedaily.com/NewsView/하나 RYG23HGU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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